본문 바로가기

2021 TREASURE/💎

1월의 지훈

2021년

1월 5일 💎twitter 

👉🏻/💕

 


1월 6일 💎twitter 

뭐가 꽃이게 🌸

 


1월 7일 💎twitter 

💚🤎

 


1월 9일 💎twitter 

💚🤎 2️⃣

 


1월 10일 +방예담 💎twitter (영상)

🏆골든디스크 방터뷰🏆

3. 지훈이 형은 무대가 끝나면 횡설수설한다


+ 💎twitter 

우리 트레저메이커💎
첫 골든디스크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고마워요💕 내일 컴백도 기대해주세욥😉
📸=朝光

 

+
골든디스크GDA 2021 신인상🏆

 


1월 11일 💎twitter 
라인프렌즈❤️❤️❤️
저희 트레저와 트루즈 모두 예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을 때 더 예쁜 트루즈 짱 ><

 

+

TREASURE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COUNTDOWN PARTY
👇👇👇

 

TREASURE Weverse LIVE - TREASURE

[Replay] TREASURE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COUNTDOWN PARTY

weverse.io

 

+

💎twitter 
My Treasure들 ! 💎
우리 타이틀 곡 어때요 ? 다들 웃음 꽃이 피어나셨나요 ?! 정규앨범 많이 사랑해줘요💕
아 그리고 나랑 있자 늑대소리는 저에요 ^_^🤭

 


1월 14일
엠카운트다운

 

+

💎twitter 
My Treasure분들 ! 💕
오늘 우리 Treasure의 첫 엠카운트다운 본방사수 하셨나요 ?! 사랑해요😏

 


1월 15일 💎twitter 
📢 #트레저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곧 시작합니다💎 


#TREASURE #TwitterBlueroom LIVE Q&A

👇👇

 

트위터에서 즐기는 TREASURE

“#TREASURE #TwitterBlueroom LIVE Q&A @treasuremembers #트레저 #YG https://t.co/3zcjewdbDU”

twitter.com

 


💎twitter 
#TwitterBlueroom 과 함께한 #TREASURE 의 LIVE Q&A! 모두 즐거우셨나요~? 

#MYTREASURE 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팬사인회

 


1월 15일 💎twitter 
MY TREASURE !💎
오늘 블루룸 라이브랑 온라인 팬싸인회로 소통을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과 함께 하는 시간을 추억 속에 꼭 간직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요 !!!

 


1월 16일 💎twitter  
You’re the only one TREASURE💎

 

+

쇼음악중심

 

+

팬사인회

 


1월 17일

인기가요

 

+

팬사인회

 

+

💎twitter  
여러분 인기가요 다들 본방사수 하셨나요 ?!
오늘 저 엔딩요정 어떠셨나용 과즙미를 노린 포즈였는데 🍓🍎🍊🍒🍑🍈🍋🍇🍏🥝🍉🥭🫐 

 

+

최현석💎twitter  
주말 마지막 날이니까 기분 좋아서 한번 더 올려요! 골디 대기실에서 찍었던 미공개 컷이에요🤩💜🔥💜🔥

 


1월 18일 💎twitter  
오늘의 TMI😊
저는 지금 RADWIMPS -そっけない 라는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 

 


1월 19일 💎twitter  
우리정우 따라잡기 

 


1월 20일
DAY6의_키스더라디오

 


1월 21일
엠카운트다운

 

+

💎twitter 
오늘 취한 텐션을 보여드렸지만 볼에 홍조는 더워서 생긴겁니다 하하 😊
늦은 시간까지 청취해주셔서 고마워용💕

 


1월 23일
쇼음악중심

+

팬사인회

 

+

💎twitter 
🔥🌊
⬛️⬜️
😁😞
➕➖

 


1월 24일 💎twitter 
여러분 ! 오늘 인기가요랑 라디오도 잘 봐주시구 
팬싸인회 정말 즐거웠어요 💕
항상 트레저를 반갑게 맞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MY TREASURE💎 사랑해 !

 

+
인기가요


+
팬사인회

 


1월 25일 💎twitter 
여러분 하잉😊🖐🏻
이건 MY TREASURE 비하인드 ! 뮤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요시 랩 파트 때 잠시 입었던 의상 !! 많이 궁금했죠 ?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MY TREASURE들 궁금증 해소 완료 😊😊😊😊😊😊😊😊

 

+

💎twitter 
잘생기고 귀여운걸 보고싶다면 ?!
🐼🐯

 


1월 26일 💎twitter 
마 녀 공 장 ! 
🧙‍♀️🏭

 

+

💎twitter 
💎깜짝 공지💎

잠시 후 트레저 멤버들이 트위터 멘션파티로 찾아옵니다!
어느 멤버부터 등장할지는 비밀이니까 많이 많이 기대해주시고,
멘션 주실 땐 아래 해시태그도 쓰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이따 만나요 트레저 메이커 ❤️

 

+

💎twitter 
트레저 메이커 안녕 !!우리가 누구게 ~ 

우리우리 지훈 사히 담이.. :)
궁금한 점 물어봐 주세요~!

 


1월 27일 💎twitter 
❤️✌🏻
여러분 오늘 하루는 어떤 하루였나요 ! 
다들 오늘의 TMI 알려주세여 제가 다 확인할거에요 😉

 


1월 28일
엠카운트다운

 

+

💎twitter 
여러분 하이하이 ! 오늘 엠카 다들 잘 보셨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아 그리고 어제 TMI 써주신 것들 많이 확인했습니다 😊 재밌는 것들이 많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 TMI입니다 
저 오늘 엠카 가서 스탠바이 할 때 귤 까먹었습니다😃✌🏻

 


1월 29일 💎twitter 
잘자요 . 🌙

 


1월 30일
쇼음악중심

 

+

💎twitter 
MY TREASURE 뭐해여 다들 ! 저는 오늘 트맵 시즌2 2화 봤습니다 ㅎㅎㅎ 😍
아 여기서 TMI 저 사실 트레저 추격전 내내 룰도 모르면서 열심히만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사진은 오늘 음중 사진 ><😉

 


1월 31일
인기가요


+
하이원_서울가요대상 신인상🏆

 

+

💎twitter 
오늘도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
우린 서로의 힘을 알고 있어 사랑스런 너의😉

 

_1월의 트레저 지훈


#지훈, #JIHOON,  #ジフン, #박지훈, #트레저지훈 

#트레저, #TREASURE, #YG,

 

반응형

'2021 TREASURE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월의 윤재혁  (0) 2022.07.05
1월의 마시호  (0) 2022.07.05
1월의 준규  (0) 2022.07.05
1월의 요시  (0) 2022.07.05
1월의 최현석  (0) 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