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TREASURE/💎

4월의 하루토

2020년

4월 1일 💎twitter 

여러분 안녕하세용💓💓
하루토입니당!!ㅎㅎㅎㅎ
저희 트위터가 오픈 되었어용!
많이 보고 싶어 죽을 것 같았어용ㅠㅠ
여러분 자주 봐용💓💓💓 

 


4월 2일 💎twitter 

여러분 ~ 저희는 연습 끝나고 저녁 먹으려고 해요!!❤️ 여러분들도 저녁 드셨어요? 밥 꼭 잘 챙겨드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사랑합니닷 !
아 그리고 내일 트레저맵 짱짱 재밌으니까 기대해주세요 ~~~ 

 


4월 3일 💎twitter 

안녕하세요!!
요시랑 루토 입니다!
저희도 이제 퇴근합니다!
트메 여러분 내일도 화이팅 합시다~~사랑해요😊💕💕

 


4월 6일 💎twitter 

여러분 안녕하세용!!ㅎㅎㅎ
또 트메 여러분들을 보고 싶어서 제가 왔습니당!!🦙❤️
여러분들 월요일 시작됐는데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용??ㅎㅎㅎ
저는 오늘두 연습하고 있어용ㅎㅎㅎ
빨리 보고 싶어용❤️
좀만 기다려주세용~~~~❤️❤️❤️

 


4월 8일 💎twitter 

여러분 저희 루정우 커버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ㅎㅎㅎㅎ
어땠나용?? 잘했나용??ㅎㅎㅎ
영상 많이 보셨으면 좋겠습니당!ㅎㅎ


TREASURE : PARK JEONG WOO x HARUTO - Stack It Up (Liam Payne x A Boogie Wit Da Hoodie Cover.)

 


4월 10일 💎twitter 

여러분!! 오늘 연습하구 숙소에 왔는데 예담이형이 생일 선물로 사준 라마 인형이 와 있었어용ㅎㅎㅎ❤️🦙❤️🦙
너무너무 행복해용ㅎㅎㅎㅎㅎ
예담이형 감사해용ㅎㅎㅎ 사랑해용ㅎㅎㅎ
여러분 오늘밤은 제 생각하면서 주무세용ㅎㅎㅎ 꿈에서 봐용❤️❤️❤️

 


4월 15일 💎twitter (영상)

트메분들 오늘은 뭐하고 있어요?
저희 트레저의 래퍼 현하요 셋이서
밖에 못나가는 대신 숙소에서
작업하고 있어요!
하루 빨리 우리 트메분들한테 멋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고 싶어서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줘용😘😘
모두 계속 건강 잘챙기기!
💎HyunHaYo🔥

#Stayathome #집콕챌린지

 


4월 20일 💎twitter 

여러분 안녕하세용❤️❤️
저희는 지금 연습을 하고 있습니당!!
트메 여러분들은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용???ㅎㅎㅎㅎ
트메 여러분 오늘 밤은 이 사진을 보면서 주무세용❤️❤️ 사랑해용❤️❤️

 


4월 21일 💎twitter

트메여러분 안녕하세용~~
トレジャーメイカーの皆さんこんばんはーー
저희는 오늘두 연습하고 있습니당ㅎㅎ
현석이형 생일기념브이앱 잘 보셨나용??
오늘 하루 고생많았구 수요일도 화이팅해용❤️❤️
사랑합니당ㅎㅎㅎㅎ

 


4월 25일 💎twitter 

미남이랑 오랜만에 한 컷 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4월 29일 💎twitter 

트위터코리아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손을 깨끗이 씻어요!

#TREASURE #트레저
#SafeHands #SafeWithTwitter #KpopTwitter

 

_4월의 트레저 하루토


#하루토, #HARUTO, #ハルト, #温斗, #渡辺温斗, #트레저하루토 

#트레저, #TREASURE, #YG, 

 

반응형

'2020 TREASURE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의 소정환  (0) 2022.12.13
4월의 박정우  (0) 2022.12.13
4월의 도영  (0) 2022.12.13
4월의 방예담  (0) 2022.12.13
4월의 아사히  (0) 202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