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TREASURE/💎

5월의 윤재혁

2020년

5월 4일 💎twitter  
발리에서 물놀이 하려고 준비하던 재혁과 사히입니다! 완전 짱짱 재밌었어요!! ㅎㅎ 
트레저 메이커분들 연휴 잘 보내고 계세요? 
너무 보고싶어요😢 사랑해요 알죠?😊

 


5월 7일 💎twitter  
#해피예담데이 #트레저 #TREASURE

 


5월 13일 💎twitter (영상) 
우리 동물 친구들이랑 영상통화 한 번 해봤는데 많이 화가 났네요.. 😧😧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세요!!❤️❤️

 


5월 14일 💎twitter  
여러부운~~! 예전에 찍었던 셀카와 함께!
우리 짱짱 트메분들 너무 보고싶어요 저희 이제 곧 만나네요!
전 너무 기쁜데 같은 생각이겠죠??ㅎ🥰
오늘 좋은 하루 보내고 행복하면 좋겠어요! 알지알징😁
사랑사랑사랑해요~~😊❤️

 


5월 15일 💎twitter  
#해피요시데이 #트레저 #TREASURE

 

+ 지훈 💎twitter  
트하 ! 👋🏻
다들 오늘 트맵은 어떠셨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던 컨텐츠였어서 너무 재밌게 촬영했어용 😊
그럼 모두 빗길 조심하시구 오늘 하루도 화이팅💕

 


5월 18일 💎twitter  
여러분~! 늦었지만 오늘 성년의 날이에요!!
완전 이쁜 꽃처럼 트메와 트레저도 꽃길만 걸읍시다! 알지알징?!ㅎ 
축하해준 멤버들도 감사땡큐 사랑해요!❤️❤️❤️
더 좋아지는 모습 기대해주세요🤩

 


5월 21일 💎twitter  
트메~! 요건 티토크 찍은 날이랍니다 ㅎㅎ!
곧곧 보네요 ! 벌써 설레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 !😊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꼭!ㅎ
사랑해요 빠빠아🥰❤️ 알라뷰알라뷰쪽쪽

 


5월 22일 💎twitter  
오늘 트레저맵 어떠셨나여?!
목과 몸만 쓰다가 오랜만에 머리를 쓰려고 하니 너무 힘들었지만 너무 재밌는 촬영이었어요🤯🤣🤣
정말 스릴 넘치는 하루였어요ㅠㅠㅠ 저 미션 한 번 한 번의 그 쫄깃함이 어우...정말 너무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다음주 트레저맵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5월 27일 💎twitter  
트메 다들 잘 지내시나용 👋🏻
오랜만이에요 모두모두 ! 저랑 재혁이 염색했어요 😊 요즘 날씨 더워져서 힘드네여 ㅠ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 💕

 

+

💎twitter (영상)  
여러분~ 요시형이랑 같이 왔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보고 싶은 하루네요ㅜ
여러분들도죠??!!!ㅎ 하핳 몸 조심하시구 항상 사랑해요
진짜진짜 곧! 만나요 사랑합니다 쪽쪽😍😚

 


5월 29일 +최현석💎twitter  
너무 피곤해서 퇴근하자마자 바닥에서 잠든 정웈ㅋㅋㅋㅋ
이렇게 또 평일이 지나고 주말이 찾아옵니다
우리 트메들도 이번 한 주 너무 고생 많았고 남은 주말은 집에서 힐링하세요 파이팅🥳🥳🥳🥳

 

_5월의 트레저 윤재혁


#윤재혁, #YOONJAEHYUK, #ユンジェヒョク, #트레저윤재혁 

#트레저, #TREASURE, #YG,

 

반응형

'2020 TREASURE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의 방예담  (0) 2022.12.17
5월의 아사히  (0) 2022.12.17
5월의 마시호  (0) 2022.12.17
5월의 준규  (0) 2022.12.17
5월의 요시  (0) 2022.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