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TREASURE/✨

트레저T5, 더블유 Vol.8 화보 #2

T5는 개그돌인가요...? 

더블유를 위해 싹~다 보여주고 간 5명의 환상 케미! by W Korea

 


더 찬란하게 빛나는, T5

트레저가 ‘재시동’을 뜻하는 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그보다 한 달여 앞서 유닛인 T5로 예열에 나선 다섯 멤버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 고온, 고압을 버틴 원석이 보석으로 재탄생하듯 인고의 시간을 보낸 이들은 지금 누구보다 단단하고 독보적으로 빛나는 중이다.

 


💎소정환 <SO JUNG HWAN>

정....  환??

( っ꒪⌓꒪)っ—̳͟͞͞♡

 

정환은 데뷔 후 키가 부쩍 큰 것 같아요. 지금은 다부진 체격으로 성숙한 이미지까지 머금게 됐죠. ‘Move’ 안무 연상에서도 선명한 복근이 눈에 띄더라고요.
제가 운동하면 하는 대로 근육이 붙는 체질이에요. 춤을 춰야 하는데 몸이 무거우면 안 되니까 지금은 유산소, 복근 운동만 하고 있어요. 식단 관리를 한 지도 얼마 안 됐어요. 지금은 염소 모드예요(웃음). 오늘도 양배추만 먹었어요. 내일 음악 방송이 있거든요.
아쉽네요. 정환이 좋아한다고 해서 오늘 간식으로 도넛을 잔뜩 주문했다는데.
하나도 못 먹었어요. 정말 아쉬워요. 다이어트 중이라 어쩔 수 없죠. 도넛과 인연이 많아요. 덕분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도 도넛으로 만들었고요(웃음). 저 다른 음식도 좋아하는 게 많아요. 다이어트 전 최후의 만찬으로는 곱창을 먹었어요. 나중에 다른 캐릭터를 만들게 되면 곱창으로 만들 거예요(웃음).
하루 중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언제예요?
스케줄이 끝나고 숙소에 누워서 ‘오늘도 잘했는데 내일은 더 잘해야지’ 생각할 때. 새벽 1시쯤 되려나. 그리 길지도 않아요. 짧게 생각하고 바로 잠들어요. 저 정말 단순해요. 고민도 거의 없는 편이고.

 


💎도영 <DOYOUNG> 

 

이미 충분히 차분하고 어른스러운 것 같은데요.
어릴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해서 그런가 봐요. 데뷔 전까지 항상 막내였어요. 어른스러운 형들을 보며 철이 빨리 든 것도 같아요. 지금은 힘들면 힘들다고 해요. 그만큼 감정 표현도 풍부해졌고요.
도영의 감정선을 자극하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한강을 보면 울컥해요. 바람과 도시의 네온사인, 빛나는 달이 어우러진 저녁 무렵의 한강은 늘 제 감성을 자극해요.
귀여운 면이 있네요. 귀여움과 어른스러움 사이에서 도영은 어디쯤에 있을까요?
그걸 합쳐서 ‘귀른스럽다’고 하죠(웃음). 이런 비슷한 질문을 받을 때마다 생각이 많아져요. 저 스스로를 ‘어떤 사람이다’라고 정의하는 게 늘 어려운 것 같아요. 그래서 항상 저를 ENTJ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 T5 활동을 하면서 숨겨진 매력을 많이 알리고 싶어요.

 


💎지훈 <JIHOON> 

 

지훈이 생각하는 좋은 리더란 어떤 사람인가요?
치열한 노력과 과정을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것. 그게 제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리더의 모습이에요.
‘J’ 유형이기도 하지만 현실적 성향이라 알려진 ‘T’ 유형이기도하죠. T라서 생긴 에피소드가 있나요?
멤버들은 제가 ‘팩트폭격기’라고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현석 형은 F고 저는 T예요. 멤버들이 저희 둘에게 고민 상담을 할 때면 현석 형은 공감한 뒤에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데, 저는 해결 방안이 먼저예요. 그래서 지치고 힘들면 현석 형한테 가고 해결책이 필요한 문제는 저한테 와요(웃음). 그런데 사실 저도 감성이 풍부하거든요. 밤에 혼자 로맨스 영화 보면서 울 때도 있어요. 다만 인간 박지훈과 트레저 박지훈이 다를 뿐이죠.
애늙은이 같은 면이 있군요.
저도 앞만 보고 질주한 철없던 시절이 있는데, 기억에 남는 조언이 있어요. ‘가지고 있는 무언가를 놓치기 싫어서 꼭 쥐고 있으면 다른 걸 잡을 수 없다. 때로는 놓을 줄 알고 그 손으로 다른 걸 잡을 줄 알아야 한다’는 말. 그 뒤로는 많이 내려놓으려고 해요.

 


💎윤재혁 <YOON JAE HYUK>

 

요즘도 편의점에 가면 젤리에 바나나우유를 가장 먼저 고르나요?
저와 바나나우유가 각별한 사이죠(웃음). 옛날에 한창 좋아했고 작년에는 멀어졌다가 요즘은 또다시 마시기 시작했어요. 작년에는 초코우유에 빠졌거든요. 근데 초코우유는 너무 진한 거예요. 다시 바나나우유로 돌아왔어요. 저는 뚱뚱한 바나나우유를 좋아해요(웃음).
팀 내에서 딱 중간 위치죠? 나이도 그렇고요.
맞아요. 제가 딱 중간 나이라 막내의 고충도 듣고 형들의 고민도 들어요. 고민을 듣고 그걸 직접적으로 해결해주기보다는 방향 제시 정도만 하는 편이에요. 근데 반대로 저는 제 속 이야기를 잘 하지 않아요. 제 고민은 스스로 해결하려고 해요.
요즘 재혁의 지친 하루를 달래주는 건 뭐예요?
작업물을 들으면서 노트에 피드백을 쓰면서 잠드는 거요. ‘다음에는 이런 걸 좀 고쳐보자’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거죠. 여기서 중요한 건 헤드셋으로 음악을 들어야 해요. 스피커로 크게 들으면 숙소의 다른 멤버들이 깰수도 있거든요(웃음).

 


💎준규 <JUNKYU>

 

‘Move’는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나요?
새로운 모습으로 세상 밖으로 나오자’가 주제였어요. 데모에서는 제 방식대로 풀어냈는데 편곡을 거치며 YG의 색이 입혀졌죠. 개인적으로 예전부터 ‘Move’ 같은 섹시한 콘셉트의 노래를 만들고 싶었어요. 그런 몽환적인 느낌의 노래를 좋아해서 영감이 쌓이고 쌓이다가 ‘탁!’ 하고 나온 것 같아요.
음악을 만들면서 ‘좋은 음악이란 뭘까?’에 대한 고민도 많이 하겠어요.
맞아요. 긍정적인 가사, 그리고 들었을 때 가사나 멜로디가 어렵지 않고 직관적으로 느껴졌으면 좋겠어요. 듣는 순간의 첫인상도 중요한데 도입부부터 끝까지 듣는 사람을 이해시킬 수 있어야 좋은 음악 같아요. 제 생각이에요. 음악에 정답은 없잖아요.
다음에는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어요?
전보다는 더 잘해야겠죠. 완벽주의에 얽매이지 않는 선에서 계속 발전하고 싶어요. 음악적 욕심도 크지만, 무엇보다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행복한 사람에게서 행복한 음악이 나오거든요.

 


 

 

더 찬란하게 빛나는, T5

트레저가 ‘재시동’을 뜻하는 앨범으로 컴백을 알렸다. 그보다 한 달여 앞서 유닛인 T5로 예열에 나선 다섯 멤버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 고온, 고압을 버틴 원석이 보석으로 재탄생

www.wkorea.com

 


T5의 소정환, 도영, 윤재혁, 지훈, 준규가 셀피를 찍는다면? 

5인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셀피 포토는 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해보길!

 


↓↓↓↓↓ 더블유 페이지에 가면 셀피 동영상 有 ↓↓↓↓  

 

셀피 좀 찍어본 듯한 트레저 (T5)의 인생 네컷

감출 수 없는 끼를 마음껏 발산한 T5의 W셀피부스! T5의 소정환, 도영, 윤재혁, 지훈, 준규가 셀피를 찍는다면? 5인5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셀피 포토는 영상과 사진으로 확인해보길!

www.wkorea.com

 

또는 더블유 💎instagram  

 


담아두기 아쉬워 공개하는 트레저 T5 화보 B컷

무리다... 무리-

(///▽///) 

 


 

담아두기 아쉬워 공개하는 트레저 T5 화보 B컷

지면에 다 싣지 못한, 트레저 T5 화보 B컷을 공개한다   https://www.wkorea.com/2023/07/21/%ea%b0%81%ec%96%91%ea%b0%81%ec%83%89-t5%ec%9d%98-%ec%9d%b8%ec%83%9d%eb%84%a4%ec%bb%b7/ https://www.wkorea.com/2023/07/20/%eb%8d%94-%ec%b0%ac%eb%9e%80

www.wkorea.com

.

 

반응형